최근 네이버의 검색을 통한 방문자 유입이 급증하면서 1기가 트래픽을 계속해서 초과하고 있어서 사진을 올리기가 겁이 난다. 이런 이유로 에버랜드 관련 포스팅은 당분간 비공개로 전환 하기로 결심했다.

다행히 태그스토리를 통해서 동영상으로 올릴 수 있겠다 싶어 만들다 보니 참가자들 닉네임과 블로그 주소도 넣어야 겠고, 사진이 흔들려서 동영상에서 짤린 주니캡님, 화니님, 작은 인장님께 사과 말씀도 드려야겠고... 이래저래 욕심을 부리다 보니 이번 블로그 포럼에서 가장 늦은 후기가 되어 버렸다.




이번으로 3번째를 맞이하는 주제가 있는 블로그 포럼에서는 ‘여러분의 블로그 이야기’란 주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눌 수 있었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한 분들은 주최하신 혜민아빠님의 후기를 참고하시고, 함께 하신 것 같은 착각이 들 정도로 현장감 있는 동영상을 원하시는 분은 나루터님의 동영상 후기를 참고 하면 좋을 것 같다.

주니캡님께서 말씀 주신 부분에 공감이 많이 갔다. 블로그로 인해서 lifestyle이 변화되고 사람들과의 관계가 재정립된다고 했던 부분. 이런 모임들을 통해서 좀 더 다양한 블로거들과의 만남이 이루어 지길 바라고 또 이런 포럼들에서 대한민국 블로고스피어를 살찌울만한 팀블로그도 나오게 되지 않을까 하는 기대도 해볼 수 있었던 유익한 자리였다.